영화

내셔널 트리져: 비밀의 책 결말 정보 평점 리뷰

환이월드 2021. 7. 20. 12:09
반응형

 

니콜라스 케이즈 주연의 내셔녈 트레져 그 두번째 이야기 결말 포스팅

제목

내셔널 트레져: 비밀의책

장르

액션, 모험

국가

미국

상영시간

124분

상영등급

12세

감독

존 터틀타웁

출연배우

니콜라스 케이지, 저스틴 바사, 다이앤 크루거, 존 보이트, 헬렌 미렌

영화 내셔널 트레저: 비밀의 책 결말 공개

벤은 책에서 잃어버렸던 판자의 사진과 1924 판자를 발견했던 쿨리지 대통령의 출입구를 발견하게 된다. 이후 보물을 보호하기 위해 구트존에게 러시모어 산은 조각 해달라는 부탁을 하게되고, 이후 FBI 새더스키가 벤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그들은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다.

벤과 라일리, 패트릭, 아비게일은 러시모어 산으로 모험을 떠나고 에밀리의 납치범 윌킨슨을 만난다. 그는 그들의 아메리카 원주민 도시라 불리던 시볼라가 있는 동굴의 입구를 찾는데 도움을 준다. 하지만 안에는 부비트랩이 설치가 되어이었고 ,라일리, 아비게일, 미치는 벤의 부모님과 함께 어디론가 떨어진다. 어렵사리 다시 모인 그들, 하지만 이내 금으로 잔뜩 둘러싸인 도시를 발견하지만 물이 차오르기 시작하고, 그곳을 빠져 나오기 위해서는 한사람의 희생이 필요했고, 벤이 몫을 하려하자 윌킨슨이 남는다고 말하며 벤에게 자신이 보물을 찾는데 도움을 준것을 인정해달라 부탁한다.

대통령이 사람들에게 벤이 자신의 목숨을 구했다고 발표하며 벤은 모든 혐의를 벗고 다시 명예를 되찾을수 있게된다. 또한 윌킨슨이 부탁했던 보물을 찾는데 공헌을 했던점도 말하며 그역시 인정을 받게된다. 라일리는 그의 책을 읽은 여자를 만나고 그에게 대통령으로부터 페라리를 되찾고, 벤과 아비게일은 다시 만나 에밀리는 사볼라의 발굴을 주도하면서 패트릭과의 관계를 회복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