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저스틴 안드레아 디미트리 양양 중국집 위치 주소 정보 공개

by 환이월드 2021. 7. 1.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양양 중국집 위치와 정보 후기 공개

하조대반점

네이버 블로그 리뷰 87개 이며 강원도 현지인이 이사 가도 잊지 못해 다시 찾아가는 맛집이라고 소개했네요.
전화: 033-672-8818
위치: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1길 46
월요일 휴무이며 이들이 먹은 탕수육은 작은 사이즈는 20,000원, 중간사이즈의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맛은 아주 좋은데 직원들이 불친절하다는 리뷰가 조금 보이네요. 맛이아무리 맛있어도 직원이 불친절하다면 가고싶지 않은게 음식점이죠..좋은 맛에 좋은 서비스까지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쓰리픽스 챌린지 정보

쓰리픽스 챌린지는 24시간 이내에 한라산, 지리산, 설악산을 오르는 챌린지 라고 하는데요. 말만 들어도 벌써 힘이드네요..등산은 좋아하지만 24시간 이내에 명산 3곳을 전부 가는 챌리지라니..멋지기도 하지만 저는 엄두도 내기 힘들것 같네요. 또한 저스틴, 안드레아, 디미트리 3인방은 탕수육을 시키고 각자의 먹는 방법을 공유하는데요 영원한 난제  부먹과 찍먹 하지만 그거 아시나요 원래 탕수육은 소스를 부어서 나오는 음식입니다. 찍먹이 생기게 된건 배달이 생기게 되면서 바로 요리가 되어 제공되지 못하는 탕수육이기에 눅눅해 지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소스와 튀김을 나눠서 배달되면서 찍어먹는 방법이 생겼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