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추천영웅 티어표 리세마라 방법 총정리

by 환이월드 2021.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모바일이 그랜드오픈 이후 다운로드해서 플레이는 해본 1인입니다. 사실 저는 평소 게임을 즐겨 하지는 않지만 신작 게임이 나오면 꼭 해보고는 하는데요 게임을 즐겨하지 않는 저는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하루종일 손에서 놓지를 못하고 있네요.

본 게임이 워낙에 수집형 MMORPG이기 때문에 등급표가 있기도 하고, 초반에 손쉬운 게임 플레이 진행을 위해서 리세마라 즉 뽑기 재진행을 고민하는 분들이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히어로 뽑기 재진행 리세마라 방법은 아래쪽에서 공개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히어로 리세마라 다시뽑기

가장 먼저 로그인 화면에서 게스트 계정 로그인 화면에서 앱정보에 들어가 데이터를 지우고 초기화 하면 다시 게스트로그인을 진행하면 됩니다. iOS의 경우 보다 복잡하다고 하니 고민 해보시고 리세를 결정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또한 각종 이벤트를 통해서 히어로 무료뽑기 초대박 이벤트가 엄청나게 진행중인점도 참고하면 좋을듯 합니다. 현재 진행중이며 절대 놓치면 안되는 히어로 뽑기 이벤트는 아래쪽을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SS티어 히어로 무료뽑기

공식카페에서 누적 인원이 10,000명에서 최대 100,000명 까지 누적이 되면 엄청난 혜택이 쏟아지고 있다는 점도 주목해볼만 합니다. 또한 전투력 인증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서 엄청난 혜택이 쏟아지고 있습니다.사전예약 인원이 역대급으로 많은 게임과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그래픽과 타격감을 자랑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즐길 준비 되셨나요?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아래쪽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cafe.naver.com/mhastrongesther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