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원더 우먼 결말 쿠키영상 정보 리뷰 영화 평점 줄거리 내용

by 환이월드 2021. 7. 8.
반응형

 

여성 히어로의 레전드 <원더 우먼>

제목 : 원더 우먼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SF

국가 : 미국

상영시간 : 141분

상영등급 : 12세 관람가

개봉일 : 2017년 5월 31일

감독 : 패티 젠킨스

출여배우 : 갤 가돗 (다이애나/원더우먼), 크리스 파인 (스티브 트레버), 데이빗 듈리스 (패트릭 경), 대니 휴스턴 (에리피 루덴도르프 장군)

쿠키영상 '스포주의'

뒷모습이 보이며 당당하게 걸어가는 어느 여성의 뒷모습..당연 다이애나 인줄 알았지만. 유모차에 아이위로 떨어지는 기둥을 한손으로 잡아버리는..영화에서 아스테리아 역할, 바로 정말 84년도에 나오던 원더우먼 린다카터..!! 엄청난 카리스마의 쿠키영상 등장으로 3편에 등장 한다는 소식도 있다.

 

숨겨진 섬 데미스키라에서 태어나고 자란 유일한 어린아이 다이애나. 안티오페 장군의 지휘아래에서 아마조니아 전사들이 엄청난 전사 훈련을 받는다. 또한 그런 모습을 보고 자란 다이애나 역시 여전사들처럼 되기를 꿈꾼다. 자신의 어머니에게 자신도 훈련을 받고 싶다고 말하지만 평화로운 시기에 굳이 너까지 훈련을 받을 필요가 없다 말합니다. 히폴리타는 잠자리에 들기전 다이애나에게 아마존에 얽힌 옛날 이야기를 들려주는데…이후 야심한 밤 몰래 안티오페에게 1:1로 전투 훈련을 받는 다이애나, 히폴리타에게 갓 킬러를 보여달라 부탁하고, 보물창고 탑으로가서 갓 킬러를 보여준다. 가장 강한 전사만이 쓸 수 있다 말하며 딸 다이애나도 아니라 말하지만 다이애나는 갓 킬러는 유심히 쳐다본다. 세월이 흘러 안티오페 이외 모든 전사들을 압도할 정도로 강력한 전사가 된 다이애나. 어느날 데미스키라의 결계를 뚫고 검으 연기르 내뿜으며 프로펠러가 멈춰가는 비행기가 바다에 추락하게 된다. 이후 다이애나는 스티르 트레버를 구해 그를 데미스키라 해변으로 데리고 간다. 그러던 중 결계 너머로는 트레버를 쫓아오는 독일 제국 해군 군함이 보이고, 스티브를 구조하는 다이애나의 모습을 본 독일군들은 경계 태세에 돌입한다. 아마존들은 난생 처음 보는 인간들의 침략에 대비하고 인간들 또한 전투에 돌입한다. 치열한 싸움 끝에 아마존이 승리하지만 총을 가진 인간들에 의해 많은 희생이 생겼따. 안티오페아 역시 다이애나를 향해 총을 겨누던 독일군을 막다가 목숨을 잃게 되었다. 이후에 스티브에ㅁ게 모든 전쟁을 끝낼 유일한 전쟁이 벌어지면서 20여개 국가들이 두개의 편으로 나눠져 전쟁을 하고 있으며 여자와 아이들은 물론 수천만명이 죽어나가고 있으며 새로운 무기 개발로 앞으로는 더 많은 사람이 죽을거라 말한다. 다이애나는 이 전쟁이야 말로 아레스가 획책한것이라 생각하고, 그가 독일 제국을 타락시키면서 전쟁을 벌인것으로 판단한다. 아마존들이 나서서 그를 막아야 한다며 어머니와 전사들을 설득하지만 히폴리타는 그녀의 말은 단번에 거절한다. 이후 다이애나는 아레스와 전투에서 밀리던 도중 무기고에서 수류탄을 집어 던지지만 오히려 아레스가 상자를 부수고 안에 있던 수류탄을 되돌려 무기고가 폭팔한다. 계속해서 아레스와 맞서는 다이애나, 포박되어 움직일수 조차 없게되고 포위되어 가는 스티브 역시 폭탄이 실린 비행기에서 자폭한다. 이후 폭주해버린 다이애나, 그녀의 폭주에 만족해하는 아레스…포이즌을 다이애나 앞에 던지고 “이 여자를 보라, 바로 이 여자가 모든 타락한 인간들을 상징한다. 그 여자를 제거하고, 그와 같은 모든 인류 역시 파멸해야한다” 라고 원더우먼을 부추긴다. 두려움에 떠는 닥터 포이즌을 죽이려 하지만 스티브와 나누었던 대화가 스친다. 

 

“내가 오늘을 구할테니, 당신은 세상을 구해요, 우리에게 시간이 조금만 더 있었더라면…사랑해요”

 

다이애나는 모든 인간은 타락하지 않고 여전히 선한 면이 존재하며 그들에겐 아직도 사랑과 희망도 남아있을을 알게된다. 그런 다이애나를 지켜보는 아레스는 분노해 다이애나에게 엄청난 번개를 발사하지만 이내 다이애나는 자의 팔찌로 모두 흡수하여 자신의 오빠이기도 한 아레스에게 번개를 돌려주며 작별인사를 한다. 그렇게 제1차 세계 대전이 종전되고, 현실로 돌아온 다이애나는 스티브와 했던 추억을 돌려준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브루스 웨인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간직하던 스티브의 시계를 보면서 생각에 잠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