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름철 선풍기 추천 가성비 최강 위주

by 환이월드 2021. 6. 24.
반응형

인더스 아일렛 선풍기

기본에 충실한 인더스 아일렛 선풍기. 풍량이 좋은 바람은 편안하지만 다소  시원함을 느끼고, 풍속이 강한 바람은 시원하지만 불편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풍속과 풍량의 만족도 둘다 잡은 인더스의 비밀은 바로 아일렛 가드링을 사용함 입니다. 미풍에서는 조용하고 풍부한 바람이 가능하기에 아기들이나 잠자는 타임에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선풍기의 기본인 상하 좌우 움직임과 타이머 풍량설정 버튼도 손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어디에서든 두고 써야하는 선풍기 이기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또한 장점입니다. 선풍기를 사용하시다 보면 느끼지만 먼지가 정말  쌓이기 때문에 세척 또한 자주하는게 좋은데요. 나사를 풀고 다시 끼워야 하는 번거러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좌우로 쉽게 열고 닫을수 있는 방식입니다.

시프이컴 입체회전 선풍기

디자인이 너무나도 예쁜 스타일을 선풍기에 담은 시프이컴 입체회전 선풍기. 제품은 서큘레이터 기능 공기 순환 기능도 아주 뛰어나게 가능하며. 스탠드형과 탁상형 2가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BLDC 저소음 모터가 구성되어 있으며 12단계의 바람과 올인원 스마트 리모컨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원위치를 기억하는 스마트한 기능은 자동 리턴 기능이 탑재되어 회전모드 사용이후 OFF 되었을때 헤드가 원위치로 자동 복귀가 됩니다. 또한 상하로는 100 좌우로는 120 자동 조절로 시프이컴만의 입체 회전이 가능합니다. 자유로운 각도조절의 장점으로는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환기가 정말 중요한데요. 답답한 실내공기를 효과적으로 순환시켜줄수 있습니다. 또한 모드와 장소에 상관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의 스탠드형, 탁상형으로 설치가 손쉽게 가능합니다.

 

윈드피아 퓨어블랙 타워팬

가장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인 윈드피아 타워팬 선풍기. 기본적인 선풍기에 비해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절약에 가장 강점을 두고 있습니다. 편리하게 리모콘 터치방법으로 조작이 손쉽게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서 촘촘한 바랑망을 디자인하여 손가락이 끼이는 사고를 미리 방지하였습니다. 3 조절 가능한 풍속과 최대 7시간 30 간격 타이머 기능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장시간 사용시에 선풍기 바람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줄 자연풍기능 또한 일사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품에 함께 나오는 터치식 버튼의 리모콘은 가볍게 눌러도 원활하게 작동이 가능하며 제품 뒷편에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이동의 편리함도 더했습니다. 조작부의 고장이 상당히 적은편이며 돌출부분이 없어서 선풍기 세척에도 용이합니다.

아도라 저소음 7엽날개 선풍기

아도라 저소음 선풍기는 조용하고, 보다 시원한 바람을 제공합니다. 안정적이고 강력한 바람을 생성하는 7 날개로 바람의 세기가 부드럽고 소음이 적습니다.  7 날개는 미세한 바람세기를 구연해 자연풍에서 수면풍까지 흔들림과 소음을 제품에 비하여 확실하게 줄여줍니다. 제품의 강력한 모터는 회오리 바람이 공기의 직진성을 극대화 합니다. 실내 공기를 언제나 빠르고 보다 쾌적하게 순환시켜 줍니다. 요리 이후에 주방환기와 365 물곰팡이 걱정없이 건조를 도우며 4계절 내내 집안의 상쾌한 공기를 선사하며. 빨래 건조 에도 탁월합니다. 제품의 정면부 위치가 서로 다르게 교차되어 바람으 많이 많이 보내줄수 있다고 합니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할때 불쾌하다 느낄수 있는 공간의 온도차이를 최소화 시켜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제품 고정볼트 1개만 풀면 손쉽게 물세척이 가능하며 헤드 앞판을 좌우로 돌리기만 하면 잠그고 풀기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