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바디프렌드 파라오2 안마기 후기 제품 성능 기능 설명

by 환이월드 2021. 6. 23.
반응형

바디프렌드 파라오2 안마기 사용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효자아이템 중에 하나인 안마기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요즘은 정말 다양한 브랜드의 안마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정에서 안마기를 구매하려고 하는분들의 고민은 많아질것 같은데요. 저또한 물론 그랬기 때문에 구매하기 이전에 정확하고 솔직한 제품 사용기를 알려드리면 제품을 선택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여러 브랜드중에 바디프렌드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일단 안마기 브랜드중에서 최고라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고. 제품에 대한 성능과 신뢰도가 높았습니다. 디자인적인 요소도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워낙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고급스러운 모습이길 원헀고. 그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고. 가장 중요한 성능에 대한 부분도 놓칠수 없었습니다. 많은 타사 제품들과 직접 비교하고 선택한 제품입니다. 다소 개인적인 의견이 있을수 있을수도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며 바디프렌드 파라오 안마기 제품에 대한 기능과 상세한 설명 그리고 실제로 사용해본 사용자로서의 후기 또한 말씀드려볼게요. 

제품 정면 / 측면 / 후면

단연코 최강 안마기 브랜드 바디프렌드

바디프렌드만이 가능한 피로 솔루션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브레인 마사지가 가능한 똑똑한 안마기 입니다. 뇌파 유도 사운드 (바이노럴비트 + 음악) 스페셜 마사지를 통해서 뇌의 깊은 휴식을 가능하게 하며 두뇌 관리 솔루션을 매일 집에서 편하게 활용할수 있습니다. *바이노럴 비트 : 서로 다른 주파수의 소리를 양쪽 귀에 제공할 두뇌에서 인지하는 2 신호음 파라오의 특별함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특별한 기능이 더해져 더욱 품격있는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XD-FLEX 안마 기능은 사용자 체중을 분산해주는 모듈을 사용하여 정교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6-MATIC 안마모듈은 6개의 마시지볼로 보다 풍부하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며 브레인/멘탈 마사지는 집중력과 기억력은 물론 멘탈건강까지 집중으로 케어합니다. 가정에서 아이들을 위해 너무나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아이가 없기는 하지만 집에서 일하는 홈피스족 이기때문에 쉬는시간 마다 사용하면 너무 좋더라구요. 또한 발바닥 3STEP 롤링은 발바닥 까지 구석구석 롤러가 돌아가며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처음에는 솔직히 조금 아프긴 했지만 강도 조절도 가능했고 익숙해지니 저는 이제 발마사지가 가장 시원하기도 합니다. 2STEP 종아리 롤링은 다리 안마부에 장착되어 있는 회전형 롤러 입닙다. 다리 전체에 피로회복에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부위별 강도 조절이 가능에 개인 취향에 알맞게 마사지의 강도와 에어 강도 까지 부위별로 각각 컨트롤 가능합니다.

 

안마기 기능 살펴보기

바디프랜드만이 가질수 있는 독보적인 신개념의 XD-FLEX 안마 프로그램은 빠르고 정확하게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읹식하여 안마 동작을 진행하고 있는 중에도 실시간으로 어깨 위치가 조절가능 하도록 사용자에게 최적의 안마를 선사합니다. 체중 감응형 모듈은 탄성있는 마사지 모듈이 안마 의자에 앉아있는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서 유연하고 부드럽게 마사지를 진행하게 하며 부위에 따른 안마볼의 변화로 자주 아픈 허리 근육쪽은 6개의 안마볼이 부드럽게 감싸듯 안마가 진행되고 뭉츤 어깨 근육은 2개의 안마볼이 집중적이고 강력하게 마사지 합니다. XD 안마 모듈은 회전축은 이용해서 넓은 부위의 주무름 안마를 제공하는데요. 안마볼이 X 자를 그리면서 아주 섬세하고 깊이감이 남다른 안마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안마기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내장형 고품질 스테레오 스피커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음질이 꽤나 훌륭했습니다. 온열 기능을 사용하면 더욱 포근한 안마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무중력 모드는 인체에 가해지는 중력을 최소화 하면서 온몸을 이완시켜 숙면과 안마 효과를 극대화 하는데. 저는 무중력 기능 정말 애용합니다. 수면모드를 사용하게 되면 안마부 두드림 위주에서 주무름, 지압 위주로 마사지가 진행되면서 서서히 사용자의 수면을 유도하는 전신 안마 코스로 사용가능 합니다. 전국민이 가장 통증을 자주 느끼는 허리는 허리 집중 모드로 주무름과 지압을 통해서 허리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고 있습니다. 허리 주변부를 중심으로 입체 안마볼이 지압하고 좌우에 있는 에어백ㅂ이 주물러주는 집중안마 입니다. 또한 목과 어깨 집중모드는 주무르고, 부위 지압과 견인으로 , 어깨 주변 부위를 이완시켜 줍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신규모드인 바른척추, 편안한 , 퀸즈, 허벅지 집중 4가지 코스 설명을 해드릴게요. 첫번째로 바른척추 기능은 XD 모듈의 지압기능을 접목한 다양한 마사지 패턴과 척추스트레칭을 통하여 바른 척추 자세에 도움을 주는 코스입니다. 편안한 코스는 주변과 둔부주위를 주무르거나, 두드리는 패턴이 반복되어 집중적으로 자극하는 안마입니다. 퀸즈는 생리와 관려있는 둔부 혈자리 부위를 주무름, 지압패턴을 통해 집중 자극 하는 코스로 여성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마지막 허벅지 집중은 허벅지 발목 에어백을 통하여 대퇴사두근 대퇴이두근 부위를 집중적으로 자극하는 코스입니다. 

안마기의 리뷰를 마치며

보다 세련되고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는것이 사실이며. 제품에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 리모컨으로 간편하고 편하게 모든 마사지 기능을 조작할수 있습니다. 크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사용자 연령에 상관없이 편하게 사용가능 했습니다. 디스플레이 안의 디자인도 세련되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안마기를 구매하고 4~5개월 이상 매일 사용중에 있습니다. 일어나서 스트레칭 이후에 꼭 안마기를 사용하고. 중간 중간 일을하다 짬을내서라도 꼭 안마기에 몸을 맡기고 있는데요. 확실히 안마기를 사용할때와 하지 않았을때 몸의 피로도가 달라진것 같습니다. 안마기라는 가전제품이 가격대가 경제적이다 라고 말할수는 없지만. 가정에서 편하게 안마기를 사용하고나니 조금은 무리해서라도 안마기를 구매한 지금은 후회없이 사용중이네요. 장시간 자리에 앉아서 공부하는 아이들과 집에서 일을하는 사람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가전제품이 될것같습니다. 긴 포스팅을 마치고나면 얼른 안마기에 몸을 맡기고 싶어지네요. 그럼 이만 바디프렌드 파라오 안마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