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바우젠 전해수기 리뷰

by 환이월드 2021. 6. 25.
반응형

코로나 시국에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전해수기

바우젠 전해수기는 냄새부터 세균까지 살균과 탈취를 99% 할수있는 제품입니다. 전해수기는 일반적인 물을 전기분해를 이용하여 살균과 탈취 효과가 강력한 미알카리성 차아염소산을 제조할수 있습니다. 전에는 앰플이 출시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앰플을 추가하여 제조했을때, 강력한 살균효과를 볼수 있는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를 제조할수 있다고 합니다.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란 인체내부로 침입한 유해 세균에 대응하기 위하여 면역기능인 백혈구에서 자연생성되는 살균 성분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시기에 아주 적절하게 강력한 살균효과로 제품이 업그레이드 된것 같네요. 전해수기는 세균과 바이러스 곰팡이 폭넓은 살균효과를 발휘하며, 대부분의 미생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저는 밖에 나갔다 들어오면 입었던 옷이나 신발에 뿌려주면 조금 안심이 되더라구요. 바우젠 전해수는 일반세균부터 포자균까지 99.9%까지 살균 된다고 하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전해수기 추천하는 이유

요즘은 시중에서 전해수를 담아서 판매하는 제품도 많이 나오는데요 그러한 제품들은 개방후에는 길면 한달, 상품을 자주 열고 닫으면 1주일 정도 효과가 지속된다고 합니다. 시간이 길어질수록 전해수의 농도가 낮아지다가 결국에는 물로 다시 돌아오기 때문에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그때그때 만들어 쓰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바우젠 전해수기는 이런 부분에서 강력한 살균수와 가볍게 쓸수 있는 전해수를 기계를 하나 사두면 계속해서 언제든 만들어 쓸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인 면에서도 충분히 장점이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어서 처음에 개는 훌륭하다 방송에서 강형욱님도 사용하고, 강아지에게도 안전하다는 것을 보고 바로 구입하게 됐는데요. 몸에 안좋은 물질이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단질 물로만으로 만들어지는 살균수 이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장난감, 밥그릇 냄새가 날수있는 배변판. 방석이나 하우스에도 뿌려두고 햇빛에 말려주거나 닦아주면 쉽게 관리할수 있습니다. 동물용 의료기기 제조품목에 허가까지 정도라고 하니 믿을만 하죠? 이외에 우리가 덮는 이불이나 앞에도 말했듯이 입었던 옷이나 침구, 또는 세탁이 어려운 소파나 대형 가구에도 쉽게 뿌리고 3분정도 말려주기만 하면 살균소독이 되는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위생으로 중요한 주방에서 활용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그냥 두면 냄새가 날수있는 도마나 설거지한 그릇위에도 무심하게 칙칙 뿌려만 주면 살균이 되는 정말 편하고 마음도 편하고 최고더라구요. 뿌려준 후에는 한번 닦거나 헹군 다음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려요. 제품을 마스크 소독 용도로는 추천하지 않다고 합니다. 일회용 마스크는 한번만 쓰기..! 또한 마셔서도 절대 안되구요. 과잉ㄹ이나 채소 등의 식품 살균 목적에 사용가능하지만 차아염소산을 이용해 식품을 산균한 후에는 반드시 흐르는 물에 세척하거나 물기를 완전히 건조 제거한 후에 섭취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사람이나 반려동물, 음식물에는 직접적으로 분사를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어린이손에 닿지 않게 보관하고 위험성분은 없지만 공기 중에 분사된 액적을 흡입하지 않게 주의하셔야 합니다. 위험성분으로는 아세트알데하디으, 폼알데하이드, 클로로포름이 포함되어있다고 하네요. 바우젠 HOCI 앰플을 첨가하여 제조시에 살균력이 강한 40~60ppm 미산성 차아염소산이 만들어집니다. 소독수의 성분의 특징은 미국 FDA, 유럽연합, 일본후생성, 한국식약처에 식품첨가물로 등록되어있는 순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pH농도도 피부와 유사함 미산성 pH5.0~6.5 이며, 인체에 미치는 영향과 피부자극, 섬유탈색 등이 적고 대부분 없다고 합니다. 살균 효과는 동일한 농도의 락스 유효성분 (ocl)대비 살균 효과가 80배나 높다고 하네요.바우젠 HOCI 앰플을 첨가하여 만든 미산성 차아염소산은 30 안에 코로나 바이러스를 99.99%불활화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인풀루엔자 A타입 불활화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강력한 살균과 탈취를 원하실때는 앰플을 추가하셔서 사용하면 좋을 같고 이외에 가볍게 살균소독을 하고 싶다면 소금을 추가하여 제조하거나 그냥 수돗물로만 제조하셔도 무방할것 같네요.

전해수기를 사용하며 직접 느낀부분

저는 코로나19가 시작되고 한국에 들어오기 시작했던 시점부터 현재까지 매일매일 전해수기를 사용해왔습니다. 모든 집안 살림 외출한 옷 신발 몸전체에 사용을 하고 있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방향제에서 전해수기로 갈아타게 되면서 훨씬더 믿고 사용할수 있는 탈취제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전해수기의 장점인 무향으로 향에민감한 저로서는 이러한점도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중에 있습니다. 또한 잔고장이 없이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충전단자와 제품이 맞닿는 부분에는 물이 닿지 않도록 하시는게 좋을것 같구요. 제품에 포함되는 정제소금을 사용하면 보다 강력한 소독과 탈취가 가능합니다. 정제소금을 넣고 만든 전해수는 저는 주로 화장실에 사용중에 있습니다. 동봉되는 설명서에는 보다 자세하고 효과적인 사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될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데일리로 가정에서 너무나도 효자아이템이 되느 바우젠 전해수기 강력추천드리며 이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